[서평] 모자쓰고 크르릉! - 우리아이 역할놀이 팝업모자책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평] 모자쓰고 크르릉! - 우리아이 역할놀이 팝업모자책

본문

[서평] 모자쓰고 크르릉! - 우리아이 역할놀이 팝업모자책

 

2019.06.19. 으히히히히히! 나는 초록마녀다 ^^ / 할로윈 파티를 좋아하는 그녀 (46개월)

 

 



기탄교육에서 나온 보드북이예요! 
역할놀이 가능한 팝업모자책인데 아이디어가 재미있네요~!

 
책을 보자마자 5살 딸램이는 머리에 쓰고는
으스스 마을 드라큘라도 되고,
도깨비 방망이 초록 도깨비도 되고,
장난꾸러기 할로운 보라 모자 마법사도 되고,
무서운 갈고리 해적도 되고,

뾰족이빨 상어~!
배고픈 사막귀~! 
티.라.노.사.우.르.스!

눈 많은 세균벌레(?)도 되고 / 그녀 - "엄마 세균벌레 맞지?"
"오우 대박이네(외할머니가 쓰는 표현 ㅋㅋㅋ)!! 이건 우주 외계인이다 엄마~!"
"또봇보이(?)!" 로도 변신했어요~!

덩달아 생후 두 달 동생도 또봇보이가 되었네요 ㅎㅎ

출판사 : 기탄출판 / 출판일 : 2019.04.15.
배시시~ 엄마를 너무나 행복하게 만드는 배냇웃음의 그녀 / 생후 2개월


보드북이라서 튼튼하니까 만점이네요!! 
아, 살짝 아쉬운 건 다섯살 미만의 아이가 들기에 약간 무거울 수도 있어요 ^^
아기용으로 작은 & 가벼운 책으로 나와도 좋을 것 같네요!

3,4,5세 도서로 추천해요!
시리즈로 같은 출판사 <모자쓰고 랄랄라~> 팝업책도 있어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