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단양, 아이들 체험거리 추천] 5일차 - 무한체력장 장소는? 단양 복합스포츠센터 사계절 썰매를 하루 종일 10:00-17:00 즐기다! (feat.우리 모두 꿀잠각!)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북 단양, 아이들 체험거리 추천] 5일차 - 무한체력장 장소는? 단양 복합스포츠센터 사계절 썰매를 하루 종일 10:00-17:00 즐기다! (feat.우리 모두 꿀잠각!)

여행의 목적, 여행 그 자체/2024년-국내

by littlehongmum 2024. 8. 1. 09:52

본문

[충북 단양, 아이들 체험거리 추천] 5일차 - 무한체력장 장소는? 단양 복합스포츠센터 사계절 썰매를 하루 종일 10:00-17:00 즐기다! (feat.우리 모두 꿀잠각!) (24.07.03.)

 

 

 

 

 

 


아이들 체험거리가 많은 여행지, 충북 단양 여행명소들 

[숙소] 황정산자연휴양림(3박), 소선암자연휴양림(3박) - 두 곳 모두 휴양관(4인실)
* 황정산 휴양관 - 구담봉 : 인덕션, 전자레인지, 냉장고 있음. 전기포트, 드라이기, 샴푸, 수건 없음.
** 소선암 휴양관 - 고로쇠방 : 인덕션, 냉장고 있음.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드라이기, 샴푸 수건 없음. 

첫째날 : 오후 2시 30분에 서울외각(김포) 출발 - (휴게소 1회 경유하여 3.5hr) - 숙소 황정산 휴양림 체크인 6시 도착
둘째날 : 만천하스카이워크(단양시내뷰는 여기에서!), 도담삼봉 유람선타기 - 도담삼봉 내 맛집 '가마솥 손두부'
셋째날 : 패러글라이딩을 타다! (패러에 반하다 추천해요), 시내 맛집 원시인떡갈비(6시 내고향 맛집 방영) 추천 천동물놀이장(6월은 미개장) - 다리안 관광지 내 물놀이하러 이동
넷째날 : 다누리아쿠아리움(민물고기 관찰하기) - 숙소이동, 소선암자연휴양림
다섯째날 : 4계절 썰매장 추천!! 단양 복합스포츠센터 - 망치돈까스 먹고 마늘사기 - 다시 썰매타기
여섯째날 : 고수동굴을 탐험하라~ & 사인암리 멋진 자연풍경 속 물놀이 - 근처 청련암
일곱째날 : 아침 해먹고 서울로 출발하려 했으나, 도자기 만들고 싶대서 방곡도예촌을 들리다

#충북여행 #일주일살아보기 #단양가볼만한곳 #단양맛집 #단양숙박 #단양복합스포츠센터 #단양사계절썰매 #단양전통시장 #단양관광지

 

 

단양 아이들 체험거리와 놀거리가 많은

단양에서의 다섯번째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은 아이들도 저도 정말 기대하던 단양 사계절 썰매를 타러 가봅니다~

 

단양사계절썰매장은 단양시내에서 가깝더라구요.

신기하게도 단양군청에서 운영하는 군민시설인 단양 복합스포츠센터라서

(같은 건물의 골프장도 단양 복합스포츠센터에서 운영하는 곳)

정말 이용료 저렴하게 하루 종일 썰매까지 탈 수 있는 그런 곳이죠!

 

 

 

 

 

 

단양 사계절 썰매장의 매력은 긴 로프와

빠른 스피드와, 무한대로 탈 수 있는 점이라는 거죠!

ㅋㅋ 근데 여기의 단 하나 함정이 있어요 ㅋㅋㅋㅋ

몇몇 후기들 보시면 언덕이 높아서 2~3번 탔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저도, 음... 진짜 높긴 높나보다~라고 하고 갔는데 ㅋㅋㅋㅋ

네, 빠른 스피드 만큼 큰 즐거움을 위해 올라가야 하는 언덕이 높고 길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 얘들은 하루 왠종일(심지어 점심시간인 12-1시에 근처 단양시장가서 점심먹고 다시 시작)

30번을 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리쬐는 태양아래

무한 언덕, 무한 썰매였죠... 11시부터 5시(마감시간)까지요.

* 정보: 방학 때는 심야개장한다고 하시더라구요. 다만, 5시 심야개장 입장료를 다시 끊어야 한다고 해요!

주간권 따로, 심야권 따로요~

 

정말 강인한 체력의 두 딸아이들 ㅋㅋㅋ

언덕이 높아도, 정말 무한 에너지인 자녀를 두셨다면

여기서 체력을 확인하시거나, 한차례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요

(물론 저는 한 10번 정도 탄거 같아요 ㅋㅋㅋ)

 

 

 

 

오후 4시경 사진으로도 여전히 쌩쌩합니다 ㅋㅋ

참고로 정말 언덕 높아요 ㅋㅋㅋㅋㅋ

제가 너무 언덕 때문에 웃긴데(?), 얘들이 너무 잘 타서 제 여동생한테 언덕을 오르며

여기 눈썰매가 진짜 언덕이 높다고 전화할 정도 였어요 ㅋㅋㅋㅋ

 

무한 체력을 보충해준 점심밥 맛집은 단양 시장에 있는

청정 제주돼지로 만든 단양망치돈까스였어요!

 

 

여기 단양망치돈까스 맛집이고 맛있습니다~

썰매 연이어서 타실 예정이라면, 시내에서 식사하시고

다시 타셔요!

단양 복합스포츠센터에서 사계절썰매 탄 날은 모두가 꿀잠이었네요 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