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공부] 중국어 일상회화를 웹툰 나의 아름다운 이웃2와 함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국어 공부] 중국어 일상회화를 웹툰 나의 아름다운 이웃2와 함께!

본문

[중국어 공부] 중국어 일상회화를 웹툰 나의 아름다운 이웃2와 함께! 

 

 

 

 

 


 

안녕하세요, 리틀홍맘입니다.

올해도 벌써 상반기가 다 흘러갔네요.

요즘 저의 목표 중 하나는 일본어나 중국어 학습을

처음부터 새롭게 시작해보는 건데요.

새해에 새운 목표는 아니었으나, 요새 저의 큰 아이가

한자급수시험을 준비중이다보니

저도 새롭게 직무 이외에 무언가를 배워야 겠다 싶더라구요!

 

 

 

 

취미로 배우고자 하는 중국어인지라,

쉽고 재미있으면서도 여행갔을 때 한두마디 현지언어로 

말하는 정도에서 흥미가 생기면 더 깊이 공부해야겠다 싶은지라

다락원 교재 중에 웹툰으로 나온 교재가 있어서 이 교재로 공부를 시작했어요.

웹툰 <나의 아름다운 이웃>을 원작으로 하니

외국어 교재를 대할 때의 부담감도 없고

유료 앱이긴 하지만 이 웹툰 중국어 어플도 함께 사용하면 학습효과가 

몇 배로 있을 것 같아요.

 

 

 

웹툰 중국어 교재는

일단 큐알 코드를 인식함녀 해당 차시의

학습페이지로 앱과 연동되는데

2화와 8화가 무료 체험이 가능하니 공부해보고

유료 앱도 활용해 볼 생각이예요.

 

 

 

웹툰 교재의 장점은 

아무래도 웹툰 속 대사가 실생활 속 대사이다 보니

쉽게 머리 속에 문장으로 잘 기억이 남는다는 점이었어요.

한어병음이 표기되어 있어서 발음 익히기도 좋고, 새 단어들 모음도

각 회차별로 모아져 있으니, 반복해서 듣고 익히고 써보는 중입니다.

 

 

 

 

사진과 삽화로 구성되어 있는 문제를 통해

내가 학습한 내용이나 정확한 발음, 표현 등을 익힐 수 있고,

중국어 능력시험 HSK도 차츰 준비가 가능한 교재였어요.

중국 문화에 대한 내용도 디저트처럼 나와있다보니

중국 지역에 관심도 갖게 되고 학습에 더 재미가 붙네요 : )

 

 

 

 

교재와 연계 학습이 가능한

웹툰 중국어 교재 추천합니다!

부담없이 내가 필요한 내용만 원하는 만큼 시간을 내서

즐겁게 공부할 수 있고, 은근 등장인물의 이야기에 빠져들게 되어

원작 웹툰을 찾아봐야 겠더라구요~ 

고등학교 때 재미없던 중국어에 다시금 재미를 붙이게 해준 교재예요!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03506015

 

웹툰 중국어 나의 아름다운 이웃 1 - YES24

『웹툰 중국어_나의 아름다운 이웃 1』은 중국어 발음 학습을 도와주는 핸디북과 본문 총 18과로 구성되어 있다. 기초~초급 단계에 해당하며, HSK 1~3급에 해당하는 초급 어휘 및 어법 내용을 바탕

www.yes24.com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18526684

 

웹툰 중국어 나의 아름다운 이웃 2 - YES24

『웹툰 중국어_나의 아름다운 이웃 2』는 본문 총 18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급~초중급 단계에 해당하며, HSK 2~3급에 해당하는 초급 어휘 및 어법 내용을 바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젊은이들의

www.yes24.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