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드베베] 아이건강 케어프로젝트, 여름철 건강나기 : 숨쉬기 편한 소형마스크 추천, 대나무 100% 소재 일회용 거즈수건(감촉최고!) 추천해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드베베] 아이건강 케어프로젝트, 여름철 건강나기 : 숨쉬기 편한 소형마스크 추천, 대나무 100% 소재 일회용 거즈수건(감촉최고!) 추천해요

2nd 실전 육아/mini hong 그녀('19년 4월생)

by littlehongmum 2022. 6. 25. 16:37

본문

[이드베베] 아이건강 케어프로젝트, 여름철 건강나기 : 숨쉬기 편한 소형마스크 추천, 대나무 100% 소재 일회용 거즈수건(감촉최고!) 추천해요~!





어쩜이리도 습하고 무더운지요 ㅠㅠ
토요일 일찍 놀이터 가겠다고 나갔다가
땀삐질거리며 1시간 만에 급다시 집으로 왔네요 ㅎㅎㅎ



숨쉬기 편한 새부리형 소형2(5세~9세)
OK 마스크 잘 쓰고 있어요. 이드베베 제품이구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었다지만
이번 여름휴가철에 더욱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ㅠㅠ
그 동안 여행 금지로 저희도 엉덩이가 들썩이는데
아무래도 아이들 방학시즌되면, 여기저기 휴양지에 사람들이 몰리지 않을까 싶네요.


이드베베에서는, 아이건강케어 프로젝트로
바이러스 안녕! 캠페인을 하고 있더라구요.
저희도 이드베베 원조 OK 베이비 마스크로
코로나 19 감염으로부터 아이들 건강 안전을 지키고 있습니다.


8살 큰아이와 4살 둘째가 같이 써야하니 소형2로 초이스!
둘째, 큰아이 모두 얼굴이 작은 편이라
큰 아이는 딱맞고(중형이 클듯), 둘째는 넉넉히 맞네요! (소형1이 딱 맞을듯)
무튼 확실히 숨쉬기는 편해하니까 실내/외에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정말 여름철 필수템이라고 느끼는
일회용 가제손수건 입니다.
둘째는 거의 이제 손수건 챙겨다니기 귀찮아서
따로 구매 안한지 오래인데, 여름되니 땀이 뻘뻘 ㅠㅠ ㅠㅠ
이드베베 손수건이면 어디든지 챙겨다니며 여러 용도로 사용가능할 것 같아요.



프리미엄 손수건답게
정말 정말 부드럽구요! 크기도 넓직허니 맘에 드네요.



국내외 안전인증 제품이고, 100% 국내 생산,
항균소재 피부 안심 제품이라 생후 30일 아기부터 쭉 사용가능하네요.
소중한 우리 아이 건강을 이드베베로 지켜주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idee_bebe

이드베베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하루 한장' 프리미엄 일회용영유아침받이 원데이빕스의 브랜드 샵 "이드베베"

smartstore.naver.com


이드베베 숨쉬기 편한 초소형/소형 새부리형 마스크와

저자극 항균, 대나무 일회용 손수건 둘 모두

여름철 건강케어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