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요거트 마이리틀] 아이 혼자 짜먹는 요거트라 편하고,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 ) 멀리보는 엄마의 현명한 선택, 매일유업 마이리틀 추천해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하목장 요거트 마이리틀] 아이 혼자 짜먹는 요거트라 편하고,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 ) 멀리보는 엄마의 현명한 선택, 매일유업 마이리틀 추천해요~~

일상생활이야기/체험단 후기

by littlehongmum 2020. 8. 17. 00:58

본문

[상하목장 요거트 마이리틀] 아이 혼자 짜먹는 요거트라 편하고,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 ) 멀리보는 엄마의 현명한 선택, 매일유업 마이리틀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리틀홍맘입니다.

오늘은 16개월 둘째의 인생요거트가 된

매일유업 상하목장 마이리틀 제품에 대한 포스팅이예요~ 

 

 

 

 

 

 

분유도, 첫우유도, 치즈도 매일유업 제품으로

큰 아이, 둘째 아이 모두 먹이고 있는데

이번에 리딩앤 멀리맘 13기 활동

리딩앤 통해서 매일유업으로부터 지원받아 알게된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예요!!

'한마디로 멀리보는 엄마들의 현명한 선택'인거죠~

 

 

받자마자 '이런 요거트가 있다니!' 하고 엄마가 기뻐한 이유는

다름 아닌 짜.먹.는. 요거트라는 거죠~

ㅎㅎㅎㅎㅎ 웃음 먼저 나오는, 이런 편리한 요거트라니 ^^;;

엄마라면 누구나 요플레의 그.. 아이혼자 먹일 수 없는 ㅠㅠ

옷과 얼굴과 아이 손과 다 묻어.. 엄마가 챙겨 먹여야 하는 그 요거트 맞구요~

요거를 짜서 먹일 수 있다니 그것만으로도 넘 좋은데

심지어 '유기농' 제품이니 둘째의 요거트로 딱이다 싶었어요.

 

 

 

 

 

아이들 성장기에 꼭 필요한 성분들이 담긴

상하목장 오가닉 마이리틀은

건강하고 안전한 유기농 재료들(유기농 함량 99.2%)로 엄선하여 만든 제품이구요

사과 + 바나나, 딸기 + 블루베리, 플레인 요거트 3종이더라구요.

큰아이는 역시나 딸기를 먼저 초이스,

동생에게는 바나나를 양보(?)해주네요.

아무래도 플레인은 밀려납니다 ㅎㅎㅎ

 

 

 

 

 

제가 먹어보니 딸기+블루베리는 상콤하고요

사과 + 바나나는 달달하고~ 플레인은 딱 플레인이었어요.

1박스에 3개씩 담겨 있으니, 3박스여도 3일만에 금방 동이난....

그만큼 아이들도 잘먹고, 엄마도 챙겨 먹이기 쉽고요~

 

 

 

 

 

영유아용 살아있는 유산균 BB-12 5천만 이상 +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 4억 이상이 담긴데다

비타민 D와 성장기 꼭 필요한 칼슘까지 들어있으니,

요거 하나로 아이들 장 건강 & 영양소를 잘 챙길 수 있었어요~

 

 

 

 

아이가 맛있어하고,

스스로 짜먹을 수 있어서 더 금상첨화인데다가

유기농 + 유산균 + 영양소라는 매력적인 장점까지 모두 담겨 있는

매일유업 상하목장 오가닉 마이리틀을 아이에게 꼭 맛보여주시고,

멀리보는 엄마들의 현명한 선택을 믿고 함께 해보세요 : )

 

 

 


해당 리뷰는 매일유업의 무료 제품을 지원받아

두 아이에게 먹여보고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